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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글에서는 작업표시줄의 아이콘이 사라진 경우에 어떻게 해결을 할 수가 있는지 확인을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이런 현상이 발생을 하는 이유는 대부분  설정이 잘못되어서 발생을 하는 경우입니다. 

어떻게 해결을 할 수가 있는지 확인을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작업표시줄에  아이콘이 빈아이콘으로 표시가 되는 경우에 어떻게 해결을 하는지도 확인을 하여보겠습니다. 


데스크톱 모드에서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

자동숨기기 기능을 이용을 하면  마우스를 작업표시줄 쪽으로 이동을 하면  표시가 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표시가 되지를 않습니다. 

 

1.윈도우키 + I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윈도우키+I키-눌러주시고-개인설정-클릭
설정-개인설정-클릭

2.설정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 개인설정 ] 메뉴를 클릭하세요!

 

왼쪽의-작업-표시줄-메뉴를-클릭하세요!
작업표시줄-클릭

 

3.왼쪽의 작업 표시줄 메뉴를 클릭하세요!

 

4. 데스크톱 모드에서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 항목을 끔으로 설정을 하여주세요!


 

작업표시줄의 아이콘이 빈 아이콘으로 표시가 되는 경우

 

작업표시줄에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표시가 되지를 않고  위와 같이 표시가 되거나 또는 빈 하얀색 모양으로 표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여러가지 원인 때문에 빈 아이콘으로 표시가 되지만 아래 방법을 이용을 해서 해결을 하여 보세요!  보통 80% 이상은 해결이 됩니다. 

 

작업-관리자

 

1. 작업표시줄을 오른쪽 클릭을 하여주세요! 그리고  작업 관리자 메뉴를 클릭하세요!

Windows-탐색기-클릭

 

2.Windows 탐색기 항목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클릭해서 [ 다시 시작 ] 메뉴를 클릭을 하여보세요! 보통 해결이 됩니다. 

 

여기까지 윈도우10에서  작업표시줄에서 아이콘이 사라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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